2016년 5월 29일 일요일

초미세먼지가 부엌에서 나온다?

폐를 해치고 암을 유발한다는 초미세먼지는 중국에서 날아오는 줄 알고만 있었는데 경유차와 우리네 부엌에서 많이 나온다니 경악할 일이네요. 특히 고등어를 구울 때와 삼겹살을 구울 때 많이 나온다니 그 맛있는 걸 안 먹을 수도 없고 난감해요. 고등어와 삼겹살도 억울하겠지만 그렇게 따지면 도대체 무슨 요리를 어떻게 해먹어야 안전하다는 걸까요?

2016년 5월 30일자 신문에 <창문 닫고 안심한 당신...범인은 집 안에 있다>는 기사가 실렸네요. 집 안에서 만드는 초미세먼지를 줄여야 한다는 거죠. 주방에서 초미세먼지를 줄이는 방법으론 무엇이 있을까요? 두 가지 방법이 있을 텐데요, 첫째는 기름을 덜 쓰는 거에요. 고등어나 삼겹살이나 기름 때문에 범인으로 지목된 것인만큼 기름을 덜 쓰거나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게 하나의 방편이겠죠. 둘째는, 기사에서도 언급했듯이 조리시간을 줄이는 거에요. 효율적 화구를 사용하여 조리시간을 줄이면 초미세먼지가 나올 시간이 줄어들 테니까요.

기름을 덜 쓰고 조리시간을 줄이는 방법,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방법은 뉴트라이즈 주방명품을 사용하는 거에요. 저수저유, 때로는 무수무유 조리법을 사용하는 주방용기이면서 화력 효율이 제일 높은 인덕션을 사용하는 뉴트라이즈 주방용기. 음식이 닿는 면은 316 Ti 티타늄 스테인레스 스틸로 되어 있어서 염분 부식에 제일 강하고 화학반응에도 강하답니다. 음식은 맛있게 안심하고 먹으면서 건강은 건강대로 챙기는 지혜를 발휘해 보세요.

유튜브에서 "뉴트라이즈"를 검색하시어 '관리 1'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집안에서 초미세먼지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IB5jB_a4vs



(뉴트라이즈.com / 031-914-8883 뉴트라이즈 고양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